시즌리스(대표 김태희)가 전개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포 유어 아이즈 온리(For Your Eyes Only, 이하 FYEO)’가 오늘(9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오늘, ‘FYEO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다린 고객들이 몰리며 이른바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 현장에는 토트백, 니트, 아우터 등 신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긴 줄이 형성돼 열기를 더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FYEO의 2025 Pre-Fall 컬렉션 ‘Part 2’와 오프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Moen Half Trench Coat’가 처음 공개된다. 방문객들은 FYEO 특유의 섬세한 감각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함께, 카카오플러스친구 등록 시 추가 5% 할인이 제공된다.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FYEO의 감성을 담은 ‘Taste Pencil’이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Library Tote Bag(컬러 랜덤), 6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Library Tote Bag(컬러 랜덤)과 함께 FYEO 로고 키 스트랩이 제공된다. 모든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