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이비엠, 에디션바이미샤)이 10월 24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가 오픈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루를 기반으로 한 ‘나나의 방(NANA’S ROOM)’ 콘셉트 공간으로 구성돼, E.B.M의 감각적인 무드와 제품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픈 이후 첫 주말 동안 진행된 이벤트에 많은 방문객이 몰렸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조기 종료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3일간 한정으로 진행된 ‘티셔츠 특가 프로모션’은 오픈 5분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됐고,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에어볼 추첨 이벤트 또한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즉석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고객 체류 시간을 늘리고 현장 몰입도를 높이는 효과를 이끌어냈다.
또한 대표 아이템인 ‘EDITION BY ME’ 시그니처 티셔츠 자판기는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다. 현장에는 다수의 패션 인플루언서와 블로거들이 방문해 팝업스토어 체험 콘텐츠를 공유했으며 자판기를 활용한 프로그램은 현장 인증 사진과 영상이 SNS 중심의 바이럴 확산으로 이어져 팝업스토어의 화제성을 더욱 높였다.
E.B.M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오프라인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현장에서 확인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환경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E.B.M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6일까지 운영된다. 팝업 기간 동안 전 상품 15%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10월 27일부터는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 또한 추가로 진행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e-쿠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드 케이스 파우치,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E.B.M 양말 또는 텀블러(택1)가 증정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