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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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성수 팝업서 ‘디저트 뮤지엄’ 진행

이랜드이츠(대표 황성윤)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오는 12월 20일 팝업 ‘하우스 오브 애슐리(House of Ashley)’에서 운영되는 프라이빗 디저트 체험 공간 ‘디저트 뮤지엄(Dessert Museum)’ 얼리버드 예약을 12월 3일부터 오픈한다.

디저트 뮤지엄은 일 50팀 한정 예약제로 운영되며, 아메리칸 프리미엄 디저트를 1인 1만2,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성수 F&B 시장에서 강화되고 있는 ‘디저트 프리미엄화’ 흐름에 맞춰 애슐리퀸즈가 세계관과 디저트를 결합해 선보이는 첫 시도다.

이번 디저트 뮤지엄은 ‘하우스 오브 애슐리’의 세계관 안에서 3대 모녀(캐서린–에블린–애슐리)의 디저트 취향을 모티프로 삼아 제작됐다. 생체리 무제한 제공을 비롯해 10종의 프리미엄 디저트가 준비된다.

디저트 뮤지엄은 2~4인 단위로 예약 가능하며 시간제로 프라이빗하게 운영된다. 얼리버드 예약 오픈인 12월 3일에는 팝업 오픈 첫 주말인 12월 20~21일(얼리버드) 이용분만 예약할 수 있으며, 이후 기간은 순차적으로 예약을 오픈할 예정이다. 얼리버드 기간 방문 고객에게는 팝업 한정 굿즈가 1인 1개씩 제공된다. 해당 굿즈는 사전 예약 고객만을 위해 만들어진 티셔츠로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디저트 뮤지엄은 애슐리퀸즈가 처음 선보이는 세계관 기반 체험형 콘텐츠로, 단순 디저트를 넘어 브랜드의 감성과 스토리를 맛으로 연결하는 공간”이라며 “성수에서 강화되고 있는 디저트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고객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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