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 제임스박)의 게스(GUES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을 선보인다.
12월 19일 오픈한 게스 타임스퀘어점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데님을 중심으로 한 게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부터 시즌별 주요 컬렉션과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직관적인 동선과 개방적인 매장 구성으로 브랜드의 스타일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픈 기간 동안 품목별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과 함께 데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 증정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게스는 현재 전국 약 18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매출 약 2,400억 원 규모로 연말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번 타임스퀘어 오픈을 기점으로 글로벌 데님 브랜드의 헤리티지르 강화하는 동시에, 서울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게스홀딩스코리아 최병국 영업 상무는 “타임스퀘어점은 게스의 새로운 매장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스 타임스퀘어점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해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