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 정호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이 18일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25’ 시상식에서 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같은 날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도 식품쇼핑몰분야 대상을 거머쥐며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모두 2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매년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며, 올해도 국내 인터넷 전문가 4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6개 부문(△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을 토대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가장 혁신적인 모바일 앱을 선정했다.
‘하림몰’ 앱은 PC버전의 브랜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모바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개인화된 제품 추천 기능을 강화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하고, 최소한의 터치로 주요 제품과 이벤트를 탐색할 수 있도록 분류를 체계화하여 편의성을 높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림몰은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도 식품쇼핑몰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웹사이트 자체도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디자인, 사용자경험(UX), 기술, 콘텐츠 등 18개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하림은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1월 3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하림몰에서 인기 품목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수비드 닭가슴살’, ‘용가리치킨’부터 올해 출시된 ‘하림치킨 시리즈’, ‘냄비요리 시리즈’ 등 여러 제품을 30% 특가에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림몰 홈페이지(www.harimmall.com)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몰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이 자사몰 서비스를 확대하는 가운데, 하림몰은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 및 소비자 중심 디자인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구성 및 서비스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몰’에서는 친환경 무항생제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고기부터 ‘용가리’, ‘맛닭가슴살’, 닭가슴살햄 ‘챔’ 등 하림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판매한다. 하림의 동물복지 닭고기 생산 공정을 둘러보고 갓 잡은 신선한 닭고기를 시식할 수 있는 ‘하림 치킨로드(HCR)’ 투어도 신청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