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0, 2026
HomeDaily NewsFashionK2, ‘씬다운’으로 콜드 스팟 없앤 ‘씬에어 헬로우’ 출시

K2, ‘씬다운’으로 콜드 스팟 없앤 ‘씬에어 헬로우’ 출시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독자적인 다운 압축 기술인 ‘씬다운’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롱패딩 ‘씬에어 헬로우(THINAIR HELLO)’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K2의 대표 기술력인 ‘씬다운(THINDOWN)’ 소재를 등판에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혁신적인 압축 기술로 특허받은 씬다운은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을 근본적으로 방지하고, 봉제선 사이로 외부 찬 공기가 들어오는 ‘콜드 스팟(Cold Spot)’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전체 충전재로는 덕 다운을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완성했다.

K2, 강력 한파 대비 롱다운 ‘씬에어 헬로우’ 출시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퀼팅 디테일에 후드 일체형 스타일을 적용해 심플한 멋을 살렸다. 소매에는 벨크로를 부착해 찬바람 유입을 막을 수 있게 했고, 사이드 지퍼 포켓을 더해 수납력을 높이는 등 기능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덕분에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씬에어 헬로우’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특히 85호와 90호 사이즈는 여성 소비자의 체형을 고려한 별도 패턴을 적용해 핏을 살렸다. 색상은 블랙 단일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42만 9천 원이다.

K2 의류기획팀 노성훈 이사는 “‘씬에어 헬로우’는 씬다운을 적용해 경량성은 높이면서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는 롱다운 제품”이라며 “겨울철 일상과 여행,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우터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