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김한흠)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겨울 시즌 마감을 앞두고 할인과 경품을 동시에 제공하는 ‘굿바이 윈터 프로모션’을 1월 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막바지 겨울 필드룩을 준비하려는 골퍼를 겨냥해 기획됐다. 올가을·겨울(FW) 시즌 마지막 프로모션인 만큼 혜택을 대폭 강화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여기에 구매 금액별로 ‘엑셀러(XCELER) 항공커버’, ‘고급 파우치’, ‘보스턴백’ 등 골프 라이프에 유용한 프리미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1월 31일까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할인 대상 제품과 추가 혜택, 사은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의 재미를 더할 ‘2026 새해 룰렛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누구나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다. 참여 고객은 라운딩 필수 아이템을 비롯해 금액 할인 쿠폰,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즉시 받을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아직 겨울 아이템을 마련하지 못했거나 추가 구매를 고민 중인 골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