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9, 2026
HomeDaily NewsLifestyle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봄 맞이 객실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봄 맞이 객실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대표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다가오는 봄의 빛깔을 3가지 방식으로 제안하는 봄 시즌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 등 3개 호텔의 특색을 봄의 매력과 다양하게 조합한 ‘올 댓 스프링(ALL THAT SPRING)’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세 호텔의 특색을 살린 투숙 경험을 봄의 다채로운 매력과 결합해 제공하기 때문에 패키지별로 각기 다른 봄의 매력을 선택해 느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프링 포레스트(Spring Forest)는 자연의 감각과 계절의 풍미가 어우러진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미니 스프링 가든과 더뷔페 조식이 포함된 옵션 선택 시 직접 만드는 나만의 숲을 곁에 두고 감상할 수 있는 미니 테라리움 키트가 제공된다.

포레스트 파크에서 아메리카노 두 잔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온전히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딸기와 루꼴라의 산뜻한 풍미를 담은 스프링 피자와 병맥주(2병)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클럽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경우 미니 스프링 가든과 클럽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비스타 팔레트(Vista Palette) 패키지는 미식과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감각적으로 봄의 리듬을 제공한다. 아기자기한 디저트 플레이트와 페어링 티 2인으로 구성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유기농 재료를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조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스무디(망고, 블루베리 중 택 2잔)를 조식과 함께 이용하는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고요한 공간에서 다가올 봄의 여운을 만끽하고 싶다면 더글라스 하우스의 스프링 페이지(Spring Pages) 패키지를 추천한다. 투숙 시 더글라스 라운지 베네핏과 함께 제공되는 포레스트 디자인의 문진 오브제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대표 공간인 라이브러리를 연상시킨다. 동시에 숲 속 아지트라는 호텔의 정체성을 담고 있어 책상이라는 일상의 공간에서도 더글라스 하우스의 봄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워커힐 관계자는 “각 호텔의 감성을 담은 세 가지 봄의 방식을 통해 워커힐에서 경험한 봄이 일상까지 여운을 남길 수 있도록 각각의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미식과 자연, 고요와 여유를 통해 워커힐에서의 봄 추억이 고객의 일상에 오래도록 남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워커힐의 봄 객실 패키지는 2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성인 2인 기준이다. 레스토랑 10% 할인, 리워즈 적립 및 유료 멤버십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