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웨이브(대표 신윤 오효범)의 뷰티 브랜드 호미어(HOMURE)가 스마트폰에 부착해 사용하는 맥세이프 형태의 신개념 뷰티 아이템 ‘포켓 립앤치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폰이 현대인의 필수품이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호미어 포켓 립앤치크’는 맥세이프 구조를 적용해 스마트폰 후면에 가볍게 부착할 수 있는 미니멀 뷰티 포켓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화장을 수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폰과 갤럭시 등 기종에 관계없이 부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120도로 열리는 내장 거울을 탑재해 별도의 손거울 없이도 편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제품력에도 공을 들였다.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 가능한 듀얼 텍스처 포뮬러를 적용해, 별도의 도구 없이 손끝만으로도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컬러링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웜톤과 쿨톤 등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해 총 3가지 스큐(SKU)로 구성, 개인의 취향과 그날의 무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지속 가능성과 성분도 놓치지 않았다. 내용물을 교체할 수 있는 리필 구조로 설계해 불필요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였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호미어 관계자는 “스마트폰처럼 늘 손에 쥐고 있는 오브제에 뷰티를 결합해 화장품 사용 방식 자체를 새롭게 정의하고자 했다”며 “’이젠 화장품도 맥세이프로 간편하게’라는 메시지처럼, 호미어 포켓 립앤치크는 일상 속 뷰티 루틴을 더욱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호미어 포켓 립앤치크’는 오는 2월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론칭 소식은 호미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