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왔다 하면 매진, ‘홈쇼핑 뷰티 아이템’ 인기 상승세

0
754

전체 유통시장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온라인몰의 인기만큼 홈쇼핑을 통한 소비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 화장품, 미용 분야의 상품들이 인기 상승세를 타면서 홈쇼핑 판매량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패치의 명가 제일약품의 제일헬스사이언스에서 출시한 내추럴 더마 코스매틱 브랜드 ‘니슬’은 신개념 주름패치 ‘링클 더마 필름’을 홈쇼핑에서 선보이며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 나가고 있다. ‘링클 더마 패치’는 모공이 커지고 피부가 처지기 쉬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탄력, 리프팅, 미백 등의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물에 녹는 100%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수용성 패치라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어 신개념의 4세대 마스크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성인 머리카락보다 얇은 두께를 자랑하고 있는 ‘링클 더마 패치’는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피부 미용 임상 센터를 통해 주름 케어 외에도 탄력,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효능을 인증 받은 제품이라는 점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했다.

또 바디케어 브랜드 플루의 ‘플루 바디스크럽’ 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바디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몰에서 큰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노출이 심해지는 여름철 바디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중인 ‘플루 바디스크럽’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정문알로에에서 새롭게 출시한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은 제주에서 직접 키운 생 알로에를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을 통해 알로에베라잎즙 추출물 등 핵심 성분의 함량을 이전 제품보다 높여 제작했다. 또 일반 시트보다 얇고 부드러운 100% 알로에 원사 마스크 시트를 사용하여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였다. 피부에 닿는 순간 열을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있어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 및 미백,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40-60대 여성 고객들의 소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부분 집중 케어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시기인 만큼 뷰티 브랜드에서도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는 기회를 늘리고 있어 앞으로는 홈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도 더 쉽고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