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오는 10월 27일(일)까지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0월에는 가을 분위기에 맞는 무게감 있는 컬러의 립스틱은 물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초 화장품 수요가 늘어난다. 이에 롯데닷컴은 매년 10월마다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해 인기 상품을 선 출시하고, 할인, 추가 적립,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행사 참여 브랜드가 역대 최대 규모(약 250여개)로,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롯데닷컴은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해 가을 신상 화장품을 더 빨리 선보인다. ‘바비브라운’의 럭스아이섀도우 리미티드 4가지 색상을10월 14일(월)에, ‘메이크업포에버’의 ‘홀리데이 한정 아이 메이크업 키트’를 10월 24일(목)에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록시땅’, ‘디올’, ‘입생로랑’ 등 인기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 (인기 상품 미니 세트) 역시 10월 21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구성해 판매하는 인기 화장품 세트도 있다. 작년 행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던, ‘설화수’의 ‘자음2종 기획 세트’나,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세트’는 베스트 품목 샘플이 추가된 롯데닷컴 단독 판매 세트다.
유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MD(상품기획자)는 “10월에는 립스틱 등 색조 화장품과 에센스 등 기초 라인 수요가 연중 최고를 기록한다”며, “롯데닷컴은 수요 증가를 반영해, 매년 ‘뷰티풀 페스티벌’을 열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