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케이가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무신사 여성 카테고리 쇼핑몰 ‘우신사’에 입점했다고 최근 밝혔다. 브랜드는 이번 우신사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온라인 콘텐츠, 페이퍼 매거진, SNS 등 다양한 채널에도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로사케이는 우신사에 입점하며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프라하데일리 라인을 더욱 젊은 감성을 더하며 트렌디하게 리뉴얼한 ‘아미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아미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이번 시즌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모노그램 패턴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토트, 크로스백으로 구성됐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사이즈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우신사 입점을 기념해 로사케이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규 입점 10% 쿠폰과 함께 구매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상품 3개 중 하나를 선물하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우신사는 약 1000여 개 여성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영향력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라며 “이번 입점으로 온라인 내 2030 여성 회원들에게 브랜드의 더욱 젋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일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