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8, 2025
HomeDaily NewsBeauty스위스 피부과학 화장품 '셀코스메트 셀맨', 도산공원 부티크 VIP 라운지 오픈

스위스 피부과학 화장품 ‘셀코스메트 셀맨’, 도산공원 부티크 VIP 라운지 오픈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 셀맨(Cellcosmet and Cellmen)이 30일 도산공원 부티크 VIP 라운지를 오픈했다. 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대한민국 럭셔리 뷰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함으로 ‘셀코스메트 셀맨 부티크 & VIP 라운지’는 전세계 최초이다.

새롭게 문을 연 셀코스메트 셀맨 도산공원 부티크 & VIP 라운지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철학을 심도있게 전달하기 위해 크게 2가지 공간으로 구분하였다. 세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아래층은 1대 1 맞춤 상담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부티크 공간으로, 2층과 3층은 VIP 고객을 위한 피부 케어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1층 셀코스메트 셀맨 부티크에서는 브랜드의 철학과 피부에 관한 과학적 전문 지식을 듣고, 직접 제품 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제품의 특성에 따른 상세한 설명과 소비자들의 피부 컨디션에 맞춤별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스킨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2층과 3층은 셀코스메트 셀맨 VIP 라운지로 고객 1명이 한 층 전체를 모두 사용한다. VIP 라운지에서는 스킨 전문가로부터 셀코스메트 셀맨 제품으로 집중적인 피부 케어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다. 최첨단 스킨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마다 다른 피부 타입과 요구에 따라 맞춤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가시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셀코스메트 셀맨은 30년 이상의 연구 개발로 이뤄낸 피부 과학 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제조,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이 스위스에서 이루어진다. 싸이토(cyto), 피토(phyto), 그리고 싸이토(cyto)+피토(phyto) 이렇게 세 카테고리를 완성해 각 피부 타입에 맞는 개선과 빠른 효과를 선보인다.

스위스 한 연구소에서 개발된 셀컨트롤 기술은 셀룰라가 갖고 있는 피부 활성화 기능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줄 수 있는 셀코스메트 셀맨만의 독자적인 공법이다. 이 공법을 통해 셀룰라 추출물을 제품에 보존하고, 이를 피부 깊숙이 밀착시켜 우수한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각 제품별 목적에 따라 셀룰라 추출물의 함유량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남성과 여성의 각기 다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셀코스메트 셀맨은 스위스 프리미엄 피부과학 화장품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그리고 스위스 등 25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