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G코리아의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가 한층 더 향상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고 있다.
상품의 디자인부터 기능성, 품질까지 전방위 업그레이드를 시도하면서 이에 따른 판매 가격 또한 20% 이상 상승시켜 이전과 다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을 단행하고 있다. 이는 치열하게 경쟁 중인 국내 스포츠 패션 마켓에서 타 브랜드와 확연하게 차별화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안착하기 위해 추진되는 변화들이다.
상품력의 전면 개선뿐만 아니라, 유통망에도 변화를 도입해 중장기적 관점에서 스파이더만의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전략인 것이다.
스파이더는 온ㆍ오프라인 유통망 강화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온라인은 우선 타사의 온라인 입점은 계속해서 중단하고, 자사몰 유통만을 고수할 방침이다. 오프라인은 서울 명동에 직영점을 열고, 그 밖에 전국 주요 도시에는 대리점을 오픈해 유통망을 한층 강화하게 된다.
현재 스파이더가 오픈하려고 하는 대리점 대상 지역은 서울, 광명, 화성, 시흥, 오산, 태백, 대전, 충주, 당진, 공주, 군산, 익산, 광주, 포항, 울산, 마산, 부산 등지다.
한편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는 1978년 캐나다 스키 대표팀 코치 데이비드 제이콥스와 미국 스키 대표팀 코치 밥 비티가 런칭했으며 국내에는 2015년에 토털 스포츠 브랜드로 출발해 지금까지 성공적인 브랜드로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명 : 스파이더
회사명 : 글로벌브랜드그룹 코리아
업종 : 1.패션 2.라이프스타일 3.F&B 4.기타
유통 형태 : 1.직영점 2.대리(가맹)점 3.ALL
매장 크기 : 99 ㎡(30평)
매장 운영 방식 : 1.위탁 2.사입 3.기타
전국 매장 수 : 140여 개
대표 매장 : 스파이더 직영 (강남 논현, 압구정 로데오, 대구 동성로, 안성 스타필드, 경기 죽전, 부산 덕천) / 신세계강남, 롯데부산, 현대목동, AK수원, 갤러리아타임월드
온오프라인 유통망 개설 담당자 및 연락처 : 우태구 010-3228-0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