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 와인 트로피 금상 받은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출시

0
484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전국 80여 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와인으로 잘 알려진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과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를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독일 모젤 지방에서 생산된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금상을 수상하여 이미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맛과 품질이 보장된 와인으로 통한다. 유니크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꾸며진 보틀은 아웃백 매장 내 크리스마스 소품들과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예정이다.

독일을 대표하는 고급 품종인 리슬링과 슈패트부르군더(피노누아)가 선사하는 산뜻한 풍미는 풍부한 육즙의 아웃백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만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바디감과 적당한 당도를 지녔으며,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은 레몬, 라임과 같은 시트러스류,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는 자두와 같은 베리류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를 위한 대표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웃백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와인을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유니크한 패키지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디감의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을 1개월간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다”며 “아웃백은 ‘No Rules Just RIGHT’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에게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와인 페어링 문화의 국내 확산을 위해 광교, 남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의 지역에 와인 특화 매장을 개점했다. 14종 이상의 풍성한 와인 라인업은 물론, 토마호크, 티본, 블랙라벨 등 아웃백의 대표 메뉴인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와인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추천하는 와인 마리아주 서비스, 콜키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크나무통을 활용한 인테리어 등을 통해 와인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