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X 김태희, 봄 시즌 ‘프레시 에어(Fresh Air)’ 콘셉트 화보 공개

0
122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편안함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은 가운데, 패션업계도 이러한 흐름을 따라가고 있다. 간결한 디자인을 큰 축으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해 일상 속 무거운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어주는 비주얼과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뮤즈 김태희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봄 시즌 화보 콘셉트는 ‘프레시 에어(Fresh Air)’로, 신선한 봄 향기를 기대하며 느끼는 설렘의 순간을 담았다. 올리비아로렌은 자연스럽고 친근한 비주얼이 대세를 이루는 트렌드를 반영해 김태희의 일상 그대로를 보는 듯한 생동감 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 2021 봄 컬렉션은 기존 감각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실용성을 한층 더 강조했다. 스트레치성 소재, 여유 있는 길이 등 다양한 요소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소프트한 색감과 플라워, 체인 모티브 프린트 등의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김태희는 트렌드 컬러를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롱 기장의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 가디건을 매치해 세련되면서 안정감 있는 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플리츠 스커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프링 룩을 보여줬다. 네이비 재킷을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베이지 트렌치코트로 연출한 룩에서는 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완성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포즈와 미소로 화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