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3종 출시

0
631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 김중천)이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춘 차별화된 소재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는 투명 · 오일 · 시카 3종으로 나뉘며, 물광 보습은 물론 영양 · 민감 진정 등 다양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이다. 또한 밀착력이 좋아 활동 중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안전한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스킨 핏 투명 마스크’는 순수 하이드로겔 속 히알루론산이 촉촉한 물광 피부로 가꾸어주는 초슬림 투명 마스크다. 지지체가 없어 더욱 투명하고 슬림해진 두께의 하이드로 겔 타입으로 피부 굴곡진 부분까지 들뜸 없이 밀착돼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마스크를 붙이면 유리알처럼 피부에 투명하게 예쁨 밀착되어 마스크를 하는 동안 기분 좋은 스킨케어 시간을 선사한다.

‘마이크로 스킨 핏 오일 마스크’는 영양 가득 코코넛 오일이 깊은 보습을 채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윤기를 부여해주는 초밀착 코코넛 오일 마스크다. 천연 발효 공법으로 코코넛 과일수를 발효해 만든 바이오셀롤로오스 섬유는 피부 결 보다 가늘어 피부 요철 부위까지 완벽 밀착한다. 이와 더불어 시간이 지나면 밀착력이 떨어지는 기존 마스크 팩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서서히 조여져 피부 탄력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마이크로 스킨 핏 시카 마스크’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불규칙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멸균 거즈 마스크다. 피부에 친화적인 순면 거즈에 멸균 공정을 더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반 마스크의 묽은 에센스 제형이 아닌 보습 성분이 농축된 크림 포뮬라가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함으로 들뜬 각질을 촉촉하게 감싸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한다.

더샘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마다 선호하는 마스크 팩 종류가 다양해지며 이러한 니즈에 맞추기 위해 마스크팩 종류는 물론 효과까지 3가지로 나눠 출시했다”라며, “환절기에는 큰 온도차와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편이라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를 활용해 피부관리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더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3종은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www.thesaemcosmetic.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