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2, 2025
Home미분류섬산련, 스타일넷과 몬테밀라노가 함께 ‘나도 디자이너’ 프로젝트 개최

섬산련, 스타일넷과 몬테밀라노가 함께 ‘나도 디자이너’ 프로젝트 개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 이하 ‘섬산련’)는 4월 21일(금)부터 25일(화)까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옷을 주문하여 선물할 수 있는 ‘나도 디자이너’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와 몬테밀라노 오서희 대표 디자이너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 이벤트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지원으로 개발한 소비자 맞춤형 패션제품 서비스 플랫폼인 ‘스타일넷(www.stylenet.or.kr)’ 內 다양한 디자인 아카이브 구축 및 소비자의 참여 확대를 위해 진행된다.

‘스타일넷’은 디지털 콘텐츠(스타일, 소재, 아트워크 등)를 결합한 개인 맞춤형 실물 의류 주문-생산-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섬산련이 구축하여 금년 시범 서비스를 운영한다.

본 이벤트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 레오나드, 아이스버그 등의 MD 출신인 오서희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블라우스 스타일 3개와 5대양 6대주를 모티프로 한 아트워크 10개 중 소비자가 원하는 조합으로 완성된 디자인을 3D로 확인하고 주문ˑ배송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일간 진행되며 누구나 스타일넷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고 선정 시에 내가 직접 디자인한 옷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섬산련 관계자는 “스타일넷과 디자이너의 이번 협업 프로젝트가 플랫폼과 크리에이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시도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아트워크의 발굴을 위해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