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4, 2025
No menu items!
HomeLifestyle섬산련, 스리랑카 섬유ㆍ의류 투자환경 웨비나 개최

섬산련, 스리랑카 섬유ㆍ의류 투자환경 웨비나 개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는 주한스리랑카대사관, 스리랑카투자청(BOI)과 공동으로 오는 8월 12일(목) 14시 ‘스리랑카 섬유ㆍ의류 투자환경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는 스리랑카투자청 Sanjaya Mohottala 청장과 스리랑카합동의류협회포럼 Niranjali Weerasekara 부사무총장 등을 초청해 현지 섬유산업 현황, 투자환경 및 정부지원 정책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리랑카는 2017년 5월부터 EU의 일반특혜관세제도인 GSP+ 수혜국 지위를 인정받아 EU로 의류 수출시 무관세특혜를 받을 수 있어 새로운 투자처로 부상하고 있다. 섬유산업은 스리랑카의 최대 수출산업으로서 ’19년 의류 수출액 53억불로 전체 수출액의 44%를 차지하고 있다.

GSP+는 개도국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인권보호, 노동권 보장, 환경보호, 테러방지 등 27개 국제협략을 준수하는 개도국에 대해 EU가 제공하는 무관세 특혜 조치이다.

이번 웨비나는 스리랑카 시장진출 및 투자에 관심있는 업체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8/10(화)까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국제통상실로 송부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다.
문의전화 : 02-528-4060 / 이메일 : [email protected]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