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코어 파워 컨센트레이터’ 25ml 신제품을 출시한다.
엠퀴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파워(CORE POWER)’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코어 파워’ 라인은 피부 본연의 핵심 케어를 위한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제시하고 있다.
그리고 20일, 엠퀴리는 ‘코어 파워’ 라인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컨센트레이터’를 론칭한다. 오랜 시간 모니터링을 거쳐 고객 피드백을 수용한 결과 주름 고민이 가장 많은 눈가, 팔자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폐셜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했다.
신제품 ‘컨센트레이터’의 경우, MTD-EGF(코어 탄력 성분)가 같은 라인의 기존 크림 대비 4.5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 4주 사용 후 눈 밑 주름 33.64% 개선, 팔자 주름 35.09% 개선이라는 높은 수치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 받았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가 22명을 대상으로 2021.06.11부터 2021.07.09까지 4주 간 사용 후 분석한 결과 최대 수치가 나왔다. 특히 엠퀴리 제품 최초로 MTD-EGF와 MTD-HP2(코어 브라이트닝 성분) 이중 처방으로 탄력 케어는 물론, 칙칙해진 피부의 전반적 안색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