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커머스 스타트업 와이어드컴퍼니가 더현대 대구에서 63만 유튜버 ‘여수언니’와 컬래버한 K-디저트 브랜드, ‘봄날엔’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봄날엔’은 약과, 떡 등 한국 전통 디저트를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봄날엔’의 대표 제품인 봄날엔약과는 누적 300만개, 구름크림떡은 누적 20만개 판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와이어드컴퍼니 담당자는 “지금까지 진행한 여러 팝업스토어 경험을 바탕으로 더현대 대구에 최적화된 색다른 모습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에는 유명 유튜버 ‘여수언니’가 직접 참석할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사고있다.
‘봄날엔’은 유명 미국 한인마트를 통해 성공적으로 미국 수출을 진행한 바 있으며, 유튜버 ‘여수언니’의 깐깐한 입맛을 바탕으로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입소문을 얻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