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공식몰에서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해 자사몰 전용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아∙세∙페’는 아워홈몰 이용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대규모 할인 행사다. 프로모션 실시 후 지난 한 해 월평균 기준 매출은 최대 50% 상승했으며, 신규 회원 가입 수도 80% 증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워홈은 알뜰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해 이달을 시작으로 매월 1일부터 2주간 ‘아∙세∙페’를 정기 운영한다. 판매량 기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확대 제공하고, 월별 신제품을 포함한 추천 메뉴에 한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16일까지 진행하는 3월 아∙세∙페에서는 전월 판매량 기준으로 인기가 높았던 제품 30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추가 적용 가능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주중 오전 9시에는 일자별로 품목과 할인율이 달라지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워홈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아∙세∙페가 큰 호응을 얻어 정기 프로모션으로 확대 운영하고, 매월 행사 기간 강력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 강화해 자사몰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