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19, 2025
HomeDaily NewsFashion데상트골프, 간절기 라운드 위한 ‘블락 시리즈’ 출시...방수와 방풍 강화

데상트골프, 간절기 라운드 위한 ‘블락 시리즈’ 출시…방수와 방풍 강화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블락(BLOCK)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락 시리즈’는 ‘봉쇄, 잠금’이라는 뜻에 걸맞게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비, 바람 등 외부 환경요인 차단에 초점을 뒀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갑작스러운 우천 등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대비해 방수, 방풍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락 시리즈’는 점퍼, 팬츠, 베스트, 알구공 블락 골프화 등 총 9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블락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남성용 ‘사일런스 블락 안감 점퍼’는 작년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사일런스 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의 ‘사일런스 자켓’이 팔꿈치, 옆구리, 몸 판 등이 스칠 때 생기는 옷 마찰음 최소화에 주력했다면, 신제품 ‘사일런스 블락 안감 점퍼’는 물을 튕겨내는 생활방수 원단, 방수 지퍼를 탑재해 기상 악화에 대비했다.

또한 앞 지퍼에 비가 스며들지 않는 방수 기능성 지퍼를 사용하고, 지퍼 부분에 방수성 테이프를 접착해 미세한 빗방울과 바람까지 이중 차단한다. 소매 부분에 벨크로(찍찍이) 원단을 덧대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컬러는 브라이트 화이트, 다크 그레이 2가지가 있다.

여성용 ‘사일런스 블락 홑겹 점퍼’는 허리 쪽 스트링을 조이면 셔링이 잡혀 우아하다. 살짝 들어간 옆 선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고, 허리 스트링을 기준으로 아래위 소재, 컬러 배색을 달리해 밋밋함을 탈피했다. 히든 지퍼 포켓은 안전한 수납은 물론, 매끈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한다. 컬러는 브라이트 화이트, 블랙 2가지로 출시된다.

‘알구공(R90) 블락’ 골프화는 데상트골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알구공’ 모델의 2025 가을 버전이다. 한국인 족형에 맞춰 개발된 알구공 골프화는 매 시즌 별 기능과 컬러 등이 업그레이드 됐고, 간절기 시즌에 맞춰 방수와 방풍에 중점을 뒀다. 악천후일 때는 방수 기능이 탑재된 지퍼를 올려 방수 골프화로 사용할 수 있고, 날씨가 개이면 지퍼를 열고 다이얼 방식의 보아핏으로만 조절하는 등 컨디션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2가지가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