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커버 퍼펙션 브로우 컨실러’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 10월 5일 단 하루, 34% 할인하는 오특 행사에 참여한다.
‘커버 퍼펙션 브로우 컨실러’는 눈썹을 피부·헤어 컬러에 맞춰 자연스럽게 완성해 주는 마스카라 타입의 브로우 전용 컨실러다. 짙은 눈썹도 스킨 톤에 맞게 커버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발색된다. 또한 딱딱하게 굳지 않고 부드럽게 고정됨은 물론 자극 없이 지워지는 이지 워셔블 제품이다.
컬러는 스킨톤 컬러인 1.0 클리어 베이지, 1.5 내추럴 베이지와 애쉬가 섞여 탈색이나 염색모에도 맞춤 컬러링 할 수 있는 로즈 베이지, 토프 베이지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더샘 관계자는 “최근 뷰티 트렌드는 피부, 헤어톤에 맞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브로우 표현이 주목받고 있다”며, “’커버 퍼펙션 브로우 컨실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줄 뿐 아니라 눈썹 탈색의 번거로움 없이 컬러링이 가능해, 탈색모나 밝은 컬러로 염색한 고객에게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버 퍼펙션 브로우 컨실러’는 오특 외에도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20% 할인가로 판매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