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의 기술력으로 일상의 건강을 설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대표 유헌영)의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이 우주소녀 멤버 ‘다영(DAYOUNG)’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너랩은 이번 모델 선정과 함께 브랜드 인기 제품 ‘위고잇’을 비롯해 주요 제품 홍보를 확대해 대세 이너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다영’은 최근 솔로곡 ‘body’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평소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규칙적인 생활 루틴을 통해 꾸준히 자기관리를 실천해 온 모습 또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새벽에 기상해 영어 공부와 영양제 섭취를 이어가는 일상을 담은 영상이 SNS에서 회자되며 ‘프로 갓생러’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했다.
이너랩 관계자는 “‘다영’이 보여준 꾸준함과 자기관리 중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이너랩이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건강함을 스스로 꾸준히 만들어가는 모습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신뢰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기관리에 진심인 ‘다영’이 선택한 이너랩의 대표 제품 ‘위고잇’은 국제 특허 원료 L.CASEI 431을 비롯해 글루코만난, 치커리 식이섬유, 알긴산 등을 함유해 포만감을 촉진 및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다영’처럼 꾸준한 식습관 개선과 루틴을 실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소식 관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이너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은 고순도 연어 PDRN, 글루타치온,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타민C까지 함유하여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 환’은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랩은 앞으로 다영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너랩의 제품은 셀트리온몰,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의 새로운 소식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innerlab.official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