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커버낫 뷰티(COVERNAT BEAUTY)’를 새롭게 선보인다. ‘Your Lucky Moment’ 라는 키 메시지를 바탕으로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건강한 생기를 담아 일상 속 본연의 매력을 살리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특히 커버낫은 브랜드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커버낫 뷰티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키링처럼 활용 가능한 립밤, 멀티 유즈 립앤치크 스틱, 커버낫 우먼의 심볼인 클로버 모티브의 플럼핑 립밤, 의류·섬유 및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섬유 향수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뷰티 아이템 중심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그대로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이 립앤치크 스틱’은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으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가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 건강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볼류밍 플럼핑 립밤’은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며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특히 네잎클로버에서 영감을 얻은 패키징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담아 소장 가치를 높여주었다.
커버낫의 첫 번째 뷰티 컬렉션은 12월 1일 무신사 선발매로 최초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12월 8일 커버낫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에서 정식 론칭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공식 출시를 기념해 전 제품 10%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투명 파우치 GWP(사은품)를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커버낫 담당자는 “패션과 뷰티를 동시에 전개하며 두 카테고리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브랜드가 지닌 감성과 라이프스타일 메시지를 더욱 폭넓게 전달할 계획”이라며 “무신사 선발매 직후부터 커버낫 팬층은 물론 뷰티 소비자들에게도 새로운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