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21, 2026
HomeDaily NewsChannel롯데백화점, 글로벌 주류 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롯데백화점, 글로벌 주류 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롯데백화점(대표 정현석)이 글로벌 주류 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국내 하이엔드 위스키 시장 선점에 나선다.

양사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축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최상위 싱글몰트 라인업의 고연산·한정판 상품을 단독으로 출시하며, 페르노리카코리아와 함께 VVIP 체험 콘텐츠 등 고품격 제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도입한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월 28일 전 세계에서 단 20병만 한정 생산된 ‘아벨라워 50년산’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벨라워 50년산’은 브랜드 역사상 최고 연산 제품이자 위스키 수집가와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희귀 위스키다. 롯데백화점이 이를 단독으로 확보해 선보임으로써 프리미엄 주류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지역 고객과의 접점도 대폭 넓힌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월 부산 권역에서 ‘발렌타인 글렌버기’, ‘더 글렌리벳’, ‘아벨라워’ 등 페르노리카를 대표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승영 롯데백화점 와인&주류팀장이 “글로벌 주류 기업인 페르노리카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희소 가치 높은 상품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