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즈 2025(Business Traveller Awards 2025)에서 ‘세계 최고의 여행 가방 브랜드(Best Luggage Brand in the World)’로 선정됐다.
세계적 권위의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즈는 매년 전 세계 비즈니스 여행객들과 전문 심사위원단이 여행 관련 분야별 최고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올해도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쌤소나이트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지속 가능한 디자인, 그리고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여행 솔루션으로 ‘세계 최고의 여행 가방 브랜드’ 부문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글로벌 리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쌤소나이트가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파라럭스(Paralux) 컬렉션 출시 이후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최고 수준의 기능성을 갖춘 파라럭스 컬렉션은 제품 디자인 전반에 지속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2025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5)’의 지속 가능성 디자인(Sustainability Design) 부문과 종합 디자인(Overall Design) 부문을 동시 수상한 바 있다.
카일 젠드루(Kyle Gendreau) 쌤소나이트 글로벌 CEO는 “이번 수상은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 지속 가능한 혁신을 결합해온 쌤소나이트의 오랜 노력을 입증하는 결과”라며 “여행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는 글로벌 리더 브랜드로서, 쌤소나이트는 앞으로도 환경적 책임을 다하며 모든 여정을 더욱 효율적이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라럭스 컬렉션 및 쌤소나이트의 기술 혁신을 담은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쌤소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