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에서 지난 22일 방영된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의 ‘링클 더마 필름’은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이후 연속적으로 매진을 기록하며, 현대홈쇼핑에서만 누적 판매수량 700만장을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링크 더마 필름은 물에 녹는 100%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수용성 패치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어 신개념의 4세대 마스크 제품으로 출시 시작부터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받았다. 성인 머리카락보다 얇은 두께 또한 자랑하며 실내외 구분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한국 피부 미용 임상 센터를 통해 주름 케어 외에도 탄력, 브라이트닝 등 피부 건강에 다양한 효능을 인증 받은 제품이라는 점 역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니슬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 갈증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소해주는 링클 더마 필름을 더욱 찾는 상황”이라며 “이 날 역시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아주신 덕분에 준비한 판매분이 전량 완판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연이은 완판 행진으로 홈쇼핑 대란템 반열에 오른 니슬(NISL)의 ‘링클 더마 필름’은 공식 온라인몰에서도(www.nislcos.com)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