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Beauty하이퀄리티 코스메틱 브랜드 모스(MOS) 런칭

하이퀄리티 코스메틱 브랜드 모스(MOS) 런칭

위트 있는 컬러와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패키지 스타일을 내세운 코스메틱 브랜드 모스(MOS)가 5월 13일 런칭했다. 모스는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컬러와 기존 뷰티 브랜드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았던 실버 메탈 소재의 케이스를 내세운 감도 높은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모스의 첫 번째 컬렉션인 ‘TIMELESS’를 통해 시대를 초월한 아이템들을 만들고자 하는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익숙하지만 위트 있는 컬러, 모스를 만나는 순간 시작되는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표방한다.

첫 제품인 ‘에어 매트 루즈’는 베이스 컬러부터 고채도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8개 컬러로 모든 소비자 층이 만족할 수 있는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맞는 촉촉하지만 묻어남 적은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쌓이는 것이 강점이다.

모스는 앞선 아름다움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로 비주얼 크리에이티브의 높은 완성도까지 돋보인다.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배우 이주명(YG엔터테인먼트)을 브랜드 뮤즈로 기용하여 컬러를 연기하듯 다채로운 표현을 완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모스의 등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뷰티 시장에 색다른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모스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묻어남은 없지만 편안한 제형과 다채로운 컬러들로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자 했다”며 “또한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패키지와 이미지로 새로운 즐거움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