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 8월 2일 네이버 플랫폼 내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배우 ‘김수현’을 아시아 모델로 발탁한 미도(MIDO)는 세계 곳곳의 건축물에서 영감 받아 다양한 디자인의 워치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인 COSC가 보증하는 최고의 무브먼트를 탑재, 정확성과 정밀함을 인정 받아 시계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미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은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함으로, 다른 이커머스 플랫폼과는 다르게 미도 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방식으로서 네이버 페이 혜택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차별화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미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베스트 셀러 컬렉션인 오션스타 트리뷰트의 블루 스트랩 제품을 네이버 단독으로 출시 및 판매할 예정이며, 전세계 999개 한정판 시계인 멀티포트 스켈레톤 리미티드 에디션 또한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도의 온라인 베스트 25개 상품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미도 캠핑 세트인 ‘백팩과 쿨러 백’의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미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미도의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상품 그리고 특별하게 진행하는 단독 행사까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니 ‘스토어 찜’과 ‘소식 알람’에 동의하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자. 미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미도’, ‘미도 시계’를 검색한 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미도가 입점된 백화점몰에서도 8월 한달 간 미도의 인기 상품인 오션스타 컬렉션 중 10개 상품에 한하여 스트랩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단독 상품
미도 오션스타 트리뷰트는 오션스타의 75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제품으로서 40.5mm의 폴리싱 마감된 스틸 소재의 라운드 케이스와 단방향 회전 베젤로 이루어졌다.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 200m 방수가 가능하며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핀버클 패브릭 스트랩이 어떤 룩과도 편안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멀티포트 스켈레톤 리미티드 에디션은 44mm의 지름에 세련 된 블랙 PVD 코팅 처리되어 부식과 마모에 강한 티타늄 케이스로 구성되었고, 매니시한 느낌을 발산하는 남성 워치다. 다이얼 내부는 밸런스 스프링 스켈레톤에 콘센트릭 링이 퍼져 나가는 디자인으로 강렬한 블랙과 제네바 스트라이프로 장식되었다.
6시 방향의 다이아몬드 커팅 스몰 세컨 핸즈와 화이트 수퍼 루미노바로 장식된 3면 시침과 분침은 무브먼트의 캔버스에서도 돋보이며 테크니컬 블랙 패브릭 소재의 스트랩에는 티타늄 핀 버클이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100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