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2020 여름 화보 공개

0
159

(주)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대표 박영준)이 배우 황승언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통해 ‘2020 핫 썸머 콜렉션’을 선보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여름을 맞아 평소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과 건강미 넘치는 배우 황승언을 시즌 모델로 발탁, 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시즌은 시원한 컬러 배색과 로고 포인트의 ‘비치웨어 콜렉션’과 이국적인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와이 콘셉트의 ‘핫 썸머 콘셉트 티셔츠 콜렉션’ 두 가지로 출시했다.

‘비치웨어 컬렉션’은 몸매를 보정해 주는 슬림 핏 외에도 브라탑과 크롭 티, 루즈 핏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련된 컬러 배합과 로고 포인트로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입고 벗기 편한 디자인과 체온 유지를 돕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인 ‘스몰 로고 래쉬가드’는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이태리 고급 소재인 ‘까르비코’ 원단을 사용했으며, 여성용도 함께 출시해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워터 브라탑’과 ‘크롭 래쉬가드’는 워터 스포츠뿐 아니라 러닝, 등산 등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핫 썸머 콘셉투 티셔츠 콜렉션’은 하와이 바다의 시원함을 옮겨온 듯 이국적인 프린팅과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일상 속에서도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티셔츠로 자연과 도심 어디서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티셔츠도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신제품과 함께 자연과 도심 어디서든 시원한 썸머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황승언과 함께 한 2020년 여름 화보는 6월 중순, 브랜드 공식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속 제품들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