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The Ordinary), 마켓컬리 입점

0
92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가 온라인 마켓 ‘마켓컬리’ 에 9월 22일 입점했다. 마켓 컬리는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를 모토로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 생활용품등을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마켓이다.

디오디너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인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고강도 비타민과 미네랄 블레미시 포뮬라), 뷔페 (멀티테크놀로지 펩타이드 세럼),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강력한 각질 제거 AHA 토너), 알파 알부틴 2% + 에이치에이 (정제된 알파 알부틴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고농축 세럼), 아스코빌 글루코사이드 솔루션 12% (안정화된 비타민 C 파생성분 함유 브라이트닝 세럼), 그리고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비5 (고순도 비건 히알루론산 함유된 수분 공급 포뮬라) 등 22개의 제품들이 입점되었다.

이로써 주요 성분들을 상품명에 그대로 보여주어 피부에 필요한 제품의 정확한 선택을 돕는 디오디너리 제품을 마켓 컬리를 비롯하여 올리브영, 시코르, 29CM, W컨셉 등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데시엠(DECIEM)은 2013년 캐나다에서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남들이 하지 않는것을 하자’는 원칙을 바탕으로 뷰티 업계에 새롭고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하우스로 직접 브랜드들의 실험 및 제조, 마케팅, 디자인까지 모든것을 뛰어난 퀄리티로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