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조이(대표 김만열)가 온라인 전용 새로운 신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LCVE(엘씨브이)의 정식 론칭 소식을 알렸다.
김만열 대표는 “온라인이라는 시대적 환경변화에 맞춰 LCVE(엘씨브이)를 론칭하게 됐습니다. 아이디조이가 그 동안 오프라인 비즈니스에 주력해왔다면 이번 LCVE(엘씨브이) 론칭으로 온라인 시장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마켓,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디조이로서도 오랜 기간 동안 준비를 해온 만큼 감각적인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대 책정으로 많은 여성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LCVE(엘씨브이)는 프랑스어 ‘Libre et Confiante, Vivez avec Éclat(자유롭고 자신 있게, 빛나게 살아가다)’의 앞 글자를 따온 것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빛내는 현대 여성을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LCVE(엘씨브이)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일상에 스며드는 우아함을 지향한다. 또한 브랜드의 타깃 연령대는 25세~35세 사이로 자기 주도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상품 구성은 베이직 라인과 절제된 트렌드한 디자인을 믹싱해 균형있게 풀어내고자 한다. 또한 트렌디함과 웨어러블함 사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라인과 시즌 컬러 믹스를 통해 완성도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2025 SS 시즌 테마는 ‘Comment çava?’로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서 들려오는 인사처럼, 편안하고 유쾌하게 하루를 여는 여성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LCVE(엘씨브이) 유통망은 W컨셉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lcve.kr)를 통해 선보이며,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브랜드 무드와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이어 W컨셉에서는 론칭을 기념한 단독 상품 구성과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어 고객들의 반응에 대해서도 기대를 걸고 있다.
한편 아이디조이는 모던 & 클래식 콘셉트의 가성비 좋은 레코브(LECCOVE)와 프리미엄라인 레이크브릿(LAKEBRIT), 원마일웨어 샐비(SHALL BE), 중소형 반려동물 의류 레코브펫(LECCOVE PET), 그리고 편집숍 ‘더 레니본’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디조이는 이번 론칭한 온라인 전용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LCVE(엘씨브이)와 기존의 브랜드가 어떻게 차별화해 전개해 나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LCVE(엘씨브이)가 온라인 브랜드인 만큼 온라인 내에서 펼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도 적극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