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이 온라인 고객들에게 한걸음 다가간다.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엘르골프(ELLE GOLF)를 통합한 공식 쇼핑몰 DLM1947을 오픈했다.
피에이티(PAT)는 온라인으로 다양한 연령대가 수용 가능해져 신규 고객들이 늘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온라인 단독 상품을 대량 보유해 원활한 유통이 가능해졌다. 엘르골프(ELLE GOLF)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통합몰 오픈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독립문은 이번 DLM1947 통합몰 오픈을 기반으로 2020년부터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멤버쉽 혜택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온라인 고객들을 유치할 전망이다.
독립문 관계자는 “DLM1947 통합몰 오픈을 통해 신규고객 유입은 물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독립문의 상품들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온라인 통합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통합 쇼핑몰 DLM1947의 명칭은 독립문의 역사 깊은 연혁과 오랜 헤리티지를 표현하고 있다. 독립문은 1947년 독립운동가 월암 김항복 선생이 국민 누구나 추위 걱정없이 따뜻한 겨울을 나게 하겠다는 다짐 아래 설립됐으며, 메리야스로 시작해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는 회사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