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명: 케이스위스코리아
대표자명: 박종현
브랜드명: K-SWISS 케이스위스
케이스위스는 제품에 대한 진정성과 기능성, 그리고 헤리티지를 갖춘 프리미엄 클래식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 1966년 캘리포니아 LA에서 최초의 가죽 테니스화로 미국 테니스화 시장에서 TOP 점유율을 보이기도 했다.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파델, 피클볼과 같은 다양한 코트 스포츠 라인업과 함께 서핑, 스키 등 윈터 스포츠를 포함해 종합 스포츠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코네호 (KONE JO)
2009년에 처음 태어난 모델인 케이스위스의 ‘코네호’는 데일리 러닝에 최적화된 경량 러닝화로 스페인어로 ‘토끼’를 의미한다. 이는 토끼처럼 가볍고 민첩하게 뛰어다니며 빠르게 방향을 바꾸는 것을 상징한다.
올해 코네호는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보존하면서도 현대적인 소재와 혁신적인 기능을 접목해 새롭게 재탄생했다.
클래식VN (CLASSIC VN)
‘클래식VN’은 1966년 탄생한 K-Swiss 최초의 가죽 테니스화 ‘CASSIC 66’을 재해석한 모델 중 하나다. 이 신발은 프리미엄한 풀그레인 가죽, 향상된 편안함, 그리고 개선된 지속 가능성을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탄생했다.
K-Swiss의 상징 요소 3개인 ‘5stripes’, ‘D-ring’, ‘3piece toe’로 이뤄져 있고, D-ring이 있는 5개의 스트라이프는 손톱이 있는 다섯개의 손가락을 형상화해 발에 좋은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울트라샷4 (ULTRA SHOT 4)
케이스위스의 ‘울트라샷4’는 ATP와 WTA 프로 선수들이 착용하는 신발로, 최고 수준의 성능을 요구하는 테니스 선수들을 위해 설계된 신발이다.
울트라샷3보다 더 고도화된 기술로 업그레이드 된 모델로, Surge 7.0 미드솔과 충격 흡수 프레임 결합, 360 PSC, DURA GUARD, DURA WRAP 등의 고성능 기술로 안정성과 지지력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