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대표 조인수)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곡물의 풍미를 살린 신규 브레드 ‘그레인(Grain)’과 부담은 줄이고 맛은 지킨 깔끔한 맛의 신규 소스 ‘저당 크리미 어니언’을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소비자의 다양해진 식습관과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완성된 메뉴로, ‘취향 맞춤 조합’의 폭을 한층 더 넓힌 것이 특징이다.
신규 출시되는 ‘그레인’은 위트브레드에 해바라기씨앗, 퀴노아, 귀리 등 다양한 곡물 토핑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건강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규 곡물빵이다. 곡물의 고소함에 씹는 맛을 살려 샌드위치의 맛과 식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다양한 곡물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식감은 샌드위치 속 재료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함께 선보이는 ‘저당 크리미 어니언’은 당류 5g 미만의 저당 소스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양파의 진한 맛과 향을 살렸으며, 아삭한 양파의 식감과 신선하고 산뜻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어떤 메뉴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만능 소스다.
써브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브레드와 소스의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며, 고객이 취향에 맞춰 메뉴를 세밀하게 구성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다. 두 제품 모두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기획된 만큼, 써브웨이의 스테디셀러 메뉴들과 함께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그레인’과 ‘저당 크리미 어니언’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균형 잡힌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