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하남’, 패션 브랜드 ‘멀버리’ 오픈

0
75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13일,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멀버리를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새로 오픈하고, 하남점 단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여가∙힐링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몰로 루이비통, 구찌와 같은 명품부터 이마트트레이더스, 노브랜드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이번 스타필드 하남에 새로 입점한 멀버리 매장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브랜드의 유산이 깃든 감각적이고 과감한 디자인으로 멀버리만의 진보적인 느낌과 동시에 영국적 헤리티지를 잘 보여준다.

멀버리는 스타필드 하남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알렉사백의 골드 버전인 ‘메탈릭 버팔로 앤티크 골드 알렉사백’을 스타필드 하남점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필드 하남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한정 판매 상품으로 희소성이 높다.

오픈 후 4년이 지난 스타필드 하남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만을 엄선해 지역을 넘어 명실상부한 명품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한 럭셔리 브랜드는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티파니 등 총 30여 개로, 올해 10월까지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43%에 달한다.

럭셔리 브랜드 시즌오프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외 유명 브랜드 코치, 마이클코어스를 시작으로 14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스타필드 하남 이정림 점장은 “유럽 럭셔리 브랜드 멀버리의 입점은 해외여행과 해외 브랜드 쇼핑에 갈증을 느끼고 있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전하는 한편 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아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