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엘르골프, 류지광 함께한 네이버 라이브쇼핑 성료!

0
48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피에이티와 엘르골프가 지난 10월 23일과 11월 12일에 진행된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성황리에 마쳤다.

피에이티는 광고 모델 류지광, 엘르골프는 개그맨 조래훈과 함께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라이브 쇼핑은 어덜트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어 이슈 채널 선점 및 신규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했다. 또한 코로나 19여파로 언택트 트렌드가 가속화된 요즘 매우 적합한 마케팅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네이버 라이브 쇼핑은 주요 고객층인 35-65세 이상 연령층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이벤트나 파격적인 가격 할인 아이템을 공개하는 등 쉴 틈 없는 구성으로 진행됐다. 시청자들은 ‘가격 실화냐’, ‘옷 너무 예쁘다’, ‘방송 보고 주문했다’ 등의 댓글을 게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류지광은 방송 중 ‘어머니 사드리고 싶다’ 등 적극적인 표현으로 광고 모델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피에이티는 누적 시청자 5800명 이상, 하트 4.8만 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엘르골프는 2500명 이상, 하트 8.5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첫 라이브 쇼핑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얻었다. 뒤 이어 유튜브에 공개된 피에이티 네이버 라이브 쇼핑 하이라이트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엘르골프 하이라이트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독립문 관계자는 “처음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 쇼핑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할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독립문은 언택트 트렌드에 적극 대처하며 브랜드 피에이티, 엘르골프 고객 타켓을 세세하게 분석해 유튜브 채널 등 최척화된 소통 방식을 선보여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