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가 지난 9월 10일 그랜드 오픈 이후 연일 고객들이 몰려 들어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주말이나 지난 추석 연휴 기간에는 건물 자체 주차장 외에 인근 공터를 활용해 만든 주차장까지 차량들이 넘쳐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몰려 빠른 안착을 넘어 향후 성장 가능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세상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공간을 기치로 내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 이 같은 높은 인기는 자연 친화적인 설계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기존에 없던 아울렛의 혁신적인 모습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특히 투명한 유리 온실을 연상시키는 자연 친화 독립형 매장을 비롯해 가족ㆍ친구ㆍ연인과 함께 피크닉 온 듯한 분위기로 가득한 ‘자연 속 휴식’ 공간을 구현한 잔디광장이 고객들의 발길을 불러모으는 대표적인 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는 ‘시간(Time)’과 ‘별장(Villas)’의 합성어로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소풍’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휴식’ 콘셉트의 복합문화공간을 표현한 곳이다. 연면적 약 17만 5200㎡ 규모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4개층에서 245개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구성돼 있다.
◇ 잔디 광장과 산책길 조성, 호수와 산으로 둘러 쌓인 힐링 공간
’타임빌라스’가 위치한 경기도 의왕시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생태 휴양도시로 전체 면적의 85%가 녹지공간이다. 실제로 서울의 강남과 잠실에서는 30분, 그리고 서울 사당과 경기도의 분당, 수원, 안양 등에서는 20분이면 도착하는 최적의 접근성으로 백운호수와 바라산 등의 우수한 자연환경을 즐기기 위해 주말과 평일을 막론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러한 지역적 특색을 반영하여, ‘타임빌라스’는 주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설계로 백운호수,바라산과 함께 경기 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힐링명소’를 목표로 한다.
‘타임빌라스’는 5곳의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돼있다. 먼저, 타임빌라스의 방문고객이 가장 먼저 맞닥뜨리게 되는 ‘THE STATION’은 건물 입구 역할을 하는 곳으로 여기에는 천정의 유리 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 채광과 함께 약 1000㎡ 규모의 실내 원형 광장이 펼쳐진다. 이곳은 타임빌라스의 모든 곳과 연결되는 웰컴 광장으로 원형 구조와 높은 층고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다음으로 이국적인 유리 건축물을 통해 바라산과 야외 잔디광장을 시각적으로 연결한 ‘GLASS VILLE’, 그리고 대형 야외 잔디광장과 넓게 펼쳐진 정원과 아쿠아파크로 이루어진 ‘PLAY VILLE’, 해외명품 등 감도 있는 브랜드가 가득한 쇼핑공간으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FINE VILLE’이 있다.
5곳 가운데 마지막 ‘TASTY GROUND’는 타임빌라스 2층 F&B 매장 전체를 테라스와 룸으로 조성한 다이닝 존으로, 세계 유명 맛집을 아늑하고 따듯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체 가운데 ‘타임빌라스’의 시그니처 공간은 투명한 유리 온실을 연상시키는 ‘글라스빌(GLASSVILLE)’ 이다. 최근 서울의 ‘익선동’ 개발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트업 ‘글로우서울’과 협업하여 약 9300㎡ 규모의 야외 녹지 공간에 세워진 총 10개의 ‘글라스 하우스’는 바라산을 배경으로 독특한 풍광을 선보인다.

각 독립된 ‘글라스 하우스’에는 체험 요소를 강화한 시몬스, PXG, 스노우피크 어패럴, 디트로네라운지 등 트렌디한 브랜드가 입점해 기존 매장에서 느끼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글라스빌’ 앞으로 넓게 펼쳐진 ‘플레이빌(PLAYVILLE)’은 자유롭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잔디광장을 중심으로 온 가족이 자연을 느끼며 쉴 수 있는 공간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파크’와 네트형 놀이시설을 갖춘 ‘와일드파크’에서는 아이들이 자연을 배경으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여기에 ‘글라스빌’과 ‘플레이빌’을 둘러싼 산책길에는 곳곳에 1000여 그루의 자작나무를 심어 마치 숲길을 걷는 듯한 상쾌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준다.
◇ 기존 교외형 아울렛 단점 보완, 세상에 없던 차별화된 하드웨어 주목

‘타임빌라스’는 기존 교외형 아울렛 매장의 단점을 보완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에 없던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하드웨어로 탄생했다.
우선 우천이나 폭염 등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교외형 아울렛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폐형 천장’과 ‘폴딩 도어’를 구축하여 모든 매장을 100% 인도어화했다. 그리고 야외의 단독 건물 형태인 ‘글라스빌’도 지하는 하나의 커다란 다이닝 공간으로 모두 연결되어, 날씨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내 곳곳에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공간들을 조성했다. 웰컴 광장인 ‘더스테이션(THE STATION)’은 30m 높이의 유리돔 천장으로 조성해 아늑한 자연 채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2층에는 백운호수의 석양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 존’을, 옥상에는 잔디밭에서 백운호수와 바라산을 감상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피크닉 광장’을 만들어 진정한 ‘뷰 맛집’에 도전한다.

여기에 정문 앞에 구정아 작가가 설치한 ‘스케이트 보울 파크’도 이색적이다. 구정아 작가는 파리 퐁피두센터에서 백남준 작가에 이어 한국인으로서는 두번째 개인전을 개최할 정도로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세계 곳곳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탈 수 있는 체험형 조형물인 ‘스케이트 보울 파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랑스ㆍ호주ㆍ브라질ㆍ이탈리아ㆍ덴마크에 이어 전 세계에서는 6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타임빌라스’에 구정아 작가의 ‘야광 스케이트 보울 파크’를 설치한 것이다. 특히, 인스타그래머블한 야광 소재는 낮과 밤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 직접 경험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오프라인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자녀 동반 고객이 많은 교외형 아울렛의 특성을 반영하여 아동·유아 콘텐츠에 심혈을 기울였다.
‘글라스빌’의 ‘디트로네 라운지’는 프리미엄 전동카 쇼룸과 레스토랑이 복합된 국내 유일의 플래그십스토어로 야외 산책로에서 전동카 투어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국내 아울렛 최초로 아동 가구 전문 조닝을 구성하고, 약 1500㎡ 규모의 실내 체험형 스포테인먼트 콘텐츠인 ‘바운스’도 입점해 재미를 더했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3040 젊은 영골퍼들을 위해 ‘골프’ 매장에도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국내 유통사 최초 시타 퍼팅베이를 도입한 ‘PXG’ 매장에서는 직접 클럽을 사용해본 후 구매할 수 있고, ‘타이틀리스트’도 클럽 팩토리 매장과 피팅 전문 매장이 결합된 ‘TFC(Titleist Fitting Center)’형태로 입점했다. 또한 골프 의류와 용품 중심의 골프 편집숍 ‘더필드’도 오클리와 테일러메이드를 메인으로 구성하면서 에코, 람다, 두루, 제이미웨스트 등을 함께 구성해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퍼팅과 스윙 연습이 가능한 특수 모래가 설치된 ‘벙커 연습장’을 갖추고 있고, ‘세인트앤드류스’와 ‘AK골프’를 포함한 총 17개의 유명 골프 브랜드 매장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기존 교외형 아울렛보다 식품 매장의 구성비도 약 10% 늘려, 총 47개의 다양한 F&B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친환경 체험형 농장 카페인 ‘THE BATT(더밭)’과 의왕 지역 맛집으로 유명한 ‘올가’, ‘백운동’, ‘정원칼국수’ 등이 있다.
특히, ‘글라스빌’에 입점한 ‘THE BATT’은 유명 청년 농부와 협업한 ‘상생’ 매장으로 청년 농부가 신제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을뿐 아니라, 춘천 감자빵과 강원 옥수수빵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익선동 21’, ‘청담반점’, ‘삼청동샤브’, ‘덕인관’ 등 전국 유명 맛집들을 선보인다.
한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최근 쇼핑한 물건들을 출차 시 주차장에서 받아갈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여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백화점이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사전에 구입한 상품을 해당 점포에 방문해서 찾아가는 ‘드라이브 픽’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인 적은 있었으나,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하면서 구매한 상품들을 출차 시 한꺼번에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객들이 쇼핑한 상품을 계속 들고 다녀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오래 머물 수 있는 공간이 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픽업 유료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다.
이용 방법은 간편하다. 타임빌라스 픽업서비스 앱(APP)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화번호ㆍ차량번호ㆍ브랜드ㆍ쇼핑백 수량 등을 순차적으로 입력한 후 모든 쇼핑을 끝내고 출차 시 주차장에 위치한 ‘픽업존’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ISSUE 테넌트
지난 9월 10일 그랜드 오픈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연면적 약 17만 5200㎡ 규모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로 된 총 4 개층 규모에 245개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타임빌라스의 입구 역할을 하는 GF층은 웰컴 광장이 가운데 조성돼 있다. 지하층은 모두 주차장이고, GF층은 주차장 공간과 판매 공간이 함께 나눠 구성돼 있다. GF층 이곳에는 나이키와 스타벅스 매장이 양 옆에 들어서 있고, 나머지 공간에는 프리스비, 휘게문고, 다이슨, 삼성 디지탈프라자가 위치해 있다. GF층에서 1층에 오르면 잔디광장, 아쿠아파크 등의 공용 공간과 함께 쇼핑공간인 ‘FINE VILL’을 통해 다양한 패션 매장들을 마주하게 된다.
패션 매장은 전체의 1~2층으로 나눠 구성돼있고, 1층 일부에는 별도로 ‘TASTY GROUND’ 라는 F&B 브랜드로 구성된 다이닝 존이 위치해 있다. 1층 패션 매장은 골프, 여성, 스포츠, 명품 브랜드 존으로 구성돼 있고 2층은 키즈, 아웃도어, 여성, 캐주얼 존이 들어서 있다.
1층 잔디광장 건너편에는 유리하우스 모습을 한 개별 건물 10개로 된 ‘GLASS VILL’이 자리하고 있다. 이곳 개별 건물에는 포듐커피, 아티장 베이커스, PXG, 스노우피크 어패럴, 디트로네 라운지 등이 각자 지닌 유니크한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매장으로 들어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래는 타임빌라스에 입점한 브랜드 가운데 매출 또는 고객 집객 등에서 눈에 띄는 결과를 보이거나, 향후 성장 가능성 높아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슈 브랜드를 나열했다.
<시몬스(SIMMONS)>
시몬스가 ‘타임빌라스’에 ‘시몬스 롯데 타임빌라스 의왕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매장은 타임 빌라스의 시그니처 공간인 단독 건물 형태의 ‘GLASS VILL’에 위치해 있다.
매트리스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롤링 시험기’, 시몬스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매트리스인 ‘켈리(Kelly)’의 해체 매트리스도 비치했다. 시몬스의 150년이 넘는 역사가 기록된 ‘헤리티지 앨리’와 시청각 체험존인 ‘재즈 인 시몬스’ 등을 마련해 브랜드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올로(Olo)’, ‘라토(Lato)’ ‘모나(Mona)’ 등 시몬스만의 감각적인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을 더해 오직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SNOW PEAK APP AREL)>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 ‘GLASS VILL’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9월 10일 그랜드 오픈한 이곳은 ‘일상 속 자연’을 모티브로 일상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인근 바라산을 바라보고 있는 글라스 빌리지에 입점해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자연친화 독립형 매장 형태로 대자연 속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아울렛 제품은 물론 신상품 어패럴과 캠핑 용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이특징이다. 최근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번 시즌 브랜드 모델 류승범과 함께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내추럴한 터치감과 소재에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뉴트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경량 시리즈와 간절기 아우터가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필드(THE FIELD)>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 쇼핑공간 ‘FINE VILL’ 1층에 골프 편집숍 더필드(THE FIELD)가 지난 9월 10일 그랜드 오픈했다.
더필드는 올해 SS시즌 출범한 신규 골프 편집숍 브랜드로 기존 클럽과 용품 중심의 편집숍을 벗어나 어패럴 비중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타임빌라스점은 3호점으로 테일러메이드와 오클리를 전면 양쪽에 비중있게 구성하고, 나머지 공간에 어뉴골프·에코·람다·제이미웨스트·화이트볼·시다스 등의 잡화·용품·의류 아이템을 함께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클리 골프 어패럴, 람다 어패럴은 오프라인 가운데 더필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타임빌라스에는 16개의 골프 브랜드 매장이 입점해 있으며, 이 가운데 더필드는 용품·클럽 중심의 편집숍 AK골프에 이어 두번째로 큰 공간을 차지하며 핵심 브랜드로 입점해 있다.
향후 더필드는 보다 다양한 브랜드와 카테고리를 확대한다는 계획 하에 골프 분야 신규 브랜드의 경우 빠른 안착을 위해 인큐베이터 역할도 한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신규 브랜드는 더필드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할 수 있게 되고,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인지도 상승을 얻을 수 있다.
<올가(OLGA)>
올가홀푸드가 타임빌라스 1층에 60평 규모의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을 오픈했다. 올가의 이번 신규 매장은 최근 O2O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확대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이곳 ‘올가’ 매장은 수원, 분당, 안양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높아 경기도 남부권에 거주하고 있는 더 많은 소비자가 올가의 건강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은 지속가능성을 담은 차별화된 올가만의 로하스(LOHAS)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운영하게 된다.
매장에 비치된 가전을 활용해 구매한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준비한 점이 특징이다. 매장 옆 고객 휴게 공간에 마련된 자동 온도 조절 스마트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과 다양한 조리 모드 및 편의 기능을 갖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구매한 제품을 직접 요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매장 한켠에서는 풀무원의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 브랜드 아미오(amio)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만의 인근 거주세대를 대상으로 평일 무료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차이797 플러스(Chai797 Plus)>
삼천리ENG의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차이797(Chai797)이 롯데프리미엄아울랫 타임빌라스에 ‘차이797플러스(Chai797 Plus)’를 오픈했다.
Chai797의 35번째 매장인 Chai797 Plus 롯데타임빌라스점은 쇼핑공간 ‘FINE VILL’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중식당 본연의 디자인 모티브를 살리는 동시에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끈다.
특히 매장 내부에서 커다란 통창을 통해 의왕시의 관광 명소인 백운호수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해 개방감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홀 정면에는 오픈 키친을 조성해 신선한 식자재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중식 요리를 선보인다는 철학과 자부심을 보여주고 있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카운터 앞에는 별도로 Chai797의 프리미엄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Chai797 전문 셰프가 현장에서 만든 요리의 맛과 품격을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는 온라인 판매가 중심이지만 이곳 매장을 통해 직접 편리하게 구매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외식사업부(SL&C)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Chai797과 더불어 정육점, 정육점 불고기, 서리재, 호우섬 등 SL&C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코스퀘어(COCCO SQUARE)>
펫 프렌들리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코코스퀘어(COCCO SQUARE)’가 3호점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지난 9월 10일 오픈했다. 코코스퀘어는 오픈을 기념해 반려견 전문 포토그래퍼 염호영 작가가 직접 촬영해 주는 ‘반려견 사진촬영’ 이벤트, 반려견 팝아트전문 작가인 조원경 작가의 ‘반려견 초상화’ 클래스, 그리고 반려동물 친환경 제품연구소 ‘어글어글’의 동지훈 대표가 직접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과 성분 등을 주제로 하는 영양학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한국 강아지 요가협회 대표의 반려견과 반려인의 심신을 안정시켜줄 수 있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요가 클래스도 코코스퀘어펫파크 등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한다.
이곳은 애견동반식당인 레스토랑이 있어 쇼핑과 식사를 할 수 있고, 미용·목욕·데일리케어·반려견 훈련 등이 가능한 다양한 시스템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또한 커피와 강아지 음료 구매가 가능하고, 별도로 마련된 펫 파크에서 반려견이 뛰어 놀 수 있는 등 다양한 시설과 기능을 갖춰 이용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 코코스퀘어는 앞으로 반려견과 반려인의 트렌드를 고려한 각양각색의 교육 및 놀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디트로네 라운지(D.THRONE LOU NGE)>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프리미엄 전동카 투어와 키즈 식사메뉴가 특화된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할 수 있는 ‘디트로네 라운지’를 유통사 최초로 선보였다.
타임빌라스의 시그니처 공간 ‘글라스빌(GLASS VILLE)’의 10곳의 자연친화 독립형 매장 중 하나인 ‘디트로네 라운지’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전동카 체험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연일 몰리고 있다.
프리미엄 전동카 ‘디트로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시승 후 구매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돈가스와 고르곤졸라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디트로네’는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카로 최대 2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탑승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타임빌라스에 가면 디트로네 전동카를 이용해 잔디광장 곳곳을 누비는 가족들을 자주 마주치게 되고, 이들의 표정에는 밝고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가민(GARMIN)>
스마트 기기 시장의 대표 주자 ‘가민’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가민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이곳은 가민 최초의 아울렛 매장으로 가민 전체 라인업이 전시돼 있어 마니아들의 방문이 이어질 전망이다.
러닝에 특화된 라인업인 ‘포러너(Forerunner)’ 시리즈, 사이클링 라인업인 ‘엣지(Edge)’ 시리즈, 스테디셀러인 ‘피닉스(Fenix)’ 시리즈, 강인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라인업인 ‘인스팅트(Instinct)’ 시리즈, 혁신적인 데일리 피트니스 라인업 ‘베뉴(venu)시리즈’,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워치’로 선정된 가민의 골프 라인업인 ‘어프로치(Approach)’ 시리즈, 한정판 프리미엄 라인업인 ‘마크(MARQ)’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된다.
매장 한 켠에는 가민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 ‘탁스 네오 바이크’가 설치돼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전문가에게 스마트워치의 다양한 기능 및 활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