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15, 2025
HomeDaily NewsFashion누스미크,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서...글로벌 관계자 이목 집중

누스미크,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서…글로벌 관계자 이목 집중

엠엔에이치에스(대표 김희선)의 누스미크(NUOSMIQ)가 2026 SS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시즌 누스미크는 ‘The Savior of Society(사회의 구원자)’를 테마로, 폐방화복을 재활용해 자체 개발한 굽 디자인을 중심으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로퍼 라인이 현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지속가능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입증했다.전시 부스에서는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부 스토어(Voo Store),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ARROWS) 등 글로벌 편집숍 바이어들과 20여 건의 미팅을 진행했다. 현장에서 약 1만달러 규모의 상담이 구체화되는 등 실질적인 성과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누스미크는 뉴웨이브보이즈(New Wave Boys) 패션쇼, 하이서울패션쇼의 에트왈(Ettwal) 쇼, 밀란러브스서울(Milan Loves Seoul)의 Aender Studio 및 Marea 쇼에 협업 슈즈를 제공했다. 브랜드의 독창적인 업사이클링 디자인과 실험적 감각이 다양한 무대와 결합해 관객과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누스미크는 앞으로도 환경적 가치와 동시대적 감각을 겸비한 제품을 통해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누스미크의 컬렉션은 DDP 하이서울쇼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 스타일슈즈, 롯데백화점 대전점 3층 라운지비알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