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9, 2025
HomeDaily NewsF&B굽네치킨, ‘굽네 장각구이’ 출시 석 달도 안 돼 100만 개 판매 돌파

굽네치킨, ‘굽네 장각구이’ 출시 석 달도 안 돼 100만 개 판매 돌파

지앤푸드(대표 정태용)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가 출시 석 달도 안 돼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굽네치킨이 ‘각’ 잡고 만든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주얼에 멕시코풍 바비큐 소스, 매콤한 칠리,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풍미로 오감을 자극한다.

굽네치킨은 신제품 고유의 차별화된 맛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건강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아조씨’ 추성훈을 선정해 굽네치킨 공식 채널 외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추성훈의 ‘폭풍 먹방’을 통해 ‘굽네 장각구이’의 압도적 사이즈, 역대급 감칠맛, 극강의 담백함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한 광고 영상은 “와 형님, 너무 맛있게 드셔서 먹어야겠어요.”, “추성훈이 먹으니까 더 맛있어 보이네.”와 같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유발했다.

실제로 광고 캠페인 공개 이후 제품을 직접 맛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이어졌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공간에서도 오븐에 구워 소스가 잘 베어 있어 맛있다”, “닭다리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 등 호평이 잇따르며 소비자 후기가 활발히 올라왔다.

이후 굽네 장각구이는 매주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나간 결과 출시 세 달이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출시 초기의 높은 판매 추이가 꾸준하게 유지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에서 시작해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와 재주문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다. 지금의 추세라면 굽네 장각구이는 고추바사삭’, ‘오리지널’, ‘볼케이노의 뒤를 잇는 굽네의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굽네치킨은 굽네 장각구이의 돌풍에 맞춰 기존 스테디셀러 메뉴인 오리지널과 볼케이노를 장각 부위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도 출시했다. 또한 2조각 옵션의 1인분 메뉴, 피자와 함께 즐기는 세트 메뉴 등도 구성해 소비자의 입맛과 기호에 다양하게 굽네 장각구이를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은 굽네 장각구이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늘부터 9월 28일까지 열흘 간 굽네 홈페이지와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 장각구이 반마리 또는 오리지널 치킨과 시카고 피자로 구성된 세트메뉴,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 단품에 대해 각 3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굽네 장각구이와 함께 곁들이면 더 맛있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조합을 할인된 가격으로 더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굽네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굽스터(Goobster)’에서 9월 30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만 개 판매 돌파 게시글에 댓글을 달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만 원 상당의 굽네 장각구이 e쿠폰을 40명에게 제공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굽네 장각구이가 오븐처럼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며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굽네 장각구이를 맛보며 건강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소통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