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GFR(대표 정준호)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KENZO(겐조)와 겐조키즈(KENZO KIDS)에서 다가오는 2019 FW 시즌 차별화된 가격 전략을 선보이며, 시장에 활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겐조가 선보이는 가격 전략은 해외 직구와 가격 격차를 없애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 궁극적으로 세계 시장의 가격 균형을 맞춤으로써 글로벌 패션 시장의 유동적인 흐름에 같이 하고자 한다.
브랜드 겐조 관계자는 “젊은 감성과 유니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전략을 내세운 겐조의 2019 FW 컬렉션 제품은 겐조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하여, 롯데본점에비뉴엘ㆍ롯데월드타워ㆍ롯데부산ㆍ현대목동ㆍ현대판교ㆍ현대대구ㆍ신세계본점ㆍ신세계강남ㆍ신세계센텀시티ㆍ갤러리아 본점WESTㆍ갤러리아 타임월드 매장을 통해 지난 6월 7일부터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