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빈트릴’이 2021년 SS시즌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해 많은 셀럽의 사랑을 받은 빈트릴의 주얼리 컬렉션이 21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해시태그 스퀘어 아트 시리즈로 공개됐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소재로 선보여지는 이번 컬렉션은 각각 목걸이와 팔찌로 구성된다.
특히 볼드한 체인과 빈트릴만의 해시태그 링크 체인의 믹스가 돋보이며, 올 여름 트렌디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빈트릴은 이번 주얼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매 시 주얼리 보관에 용이한 휴대용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빈트릴은 BEEN과 TRILL(TRUE+REAL)의 합성어 ‘진정성 있는, 진실된 행보’를 의미하며, ‘오프화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 저스틴 손더스와 함께 선보인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이다. 해시태그(#)를 메인 로고로 프리미엄, 유틸리티, 컬처 감성을 섞어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빈트릴의 2021년 SS시즌 주얼리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beentrill.co.kr)와 공식 인스타그램 (@beentrill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