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0, 2025
Home미분류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BEENTRILL)’, 모노그램 우먼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BEENTRILL)’, 모노그램 우먼 컬렉션 출시

(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이 뉴트로 열풍에 발맞춰 모노그램 우먼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1년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모노그램 컬렉션은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더욱 크고 화려하게 변형하여 스트리트 무드를 한껏 담아냈다. 은은한 톤 앤 톤 컬러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로고 플레이로 빈트릴만의 아이덴티티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맨투맨과 조거 팬츠, 후드 원피스 등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볼캡, 버킷햇, 크로스백, 호보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함께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품으로 착용 시 데일리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세트로 매치하면 럭셔리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빈트릴은 BEEN과 TRILL(TRUE+REAL)의 합성어 ‘진정성 있는, 진실된 행보’를 의미하며, ‘오프화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 저스틴 손더스와 함께 선보인 미국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이다. 해시태그(#)를 메인 로고로 프리미엄, 유틸리티, 컬처 감성을 섞어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빈트릴의 모노그램 우먼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www.beentrill.co.kr) 공식 인스타그램(@beentrill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