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베스트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II’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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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봄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Ⅱ를 출시했다.

 ‘아치스텝’이란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밀레의 대표 워킹화 시리즈다지난 4년간 발바닥 중앙의 아치를 유연하게 살려 건강한 도보를 돕는 아치 지지력을 기본으로 착화감안전성디자인 등 전 부문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을 매해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 Ⅱ는 아치스텝 시리즈의 2018 SS시즌 신상품으로 탁월한 투습 효과와 아치 지지력을 갖춰 가벼운 걷기부터 트레킹까지 모두 적합한 다목적 워킹화다갑피 전체에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소재가 사용돼 신발의 360도 전방향으로 투습이 이루어진다발바닥에서 발생한 열과 습기가 고어텍스 멤브레인(극히 얇은 막)을 통과해 발 밑부분에 삽입된 ‘스페이서’ 층을 지나 측면 배출구를 통해 빠르게 배출되어 항상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한다여기에 신발끈 대신 ‘보아 시스템(The Boa System)’을 장착해 다이얼 조작 한 번으로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으며 걷는 도중 끈이 풀려 발생할 수 있는 사고도 미연에 방지해 준다.

 또한신발의 내측과 외측에 부착된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소재의 지지 장치 ‘아치 서포트(Arch Support)’가 발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장시간 걸을 때에도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발의 아치와 가까운 내측의 지지 장치를 외측보다 높게 올라오도록 설계해 발이 안쪽으로 접질리는 현상도 방지했다아웃솔에는 밀레만의 접지력 강화 기술인 ‘포인트 그립(4 Point Grip)’을 적용시켜 지면과의 마찰력을 최대한 끌어올렸다블랙그레이퍼플라이트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소비자 가격은 24 8천원이다.

 밀레 브랜드 사업부 정재화 전무는 “따뜻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산책운동등산 등 야외활동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 Ⅱ는 발목 고정끈풀림 방지 등 다양한 안전 요소를 강화했으며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걷기 운동이나 산행 등을 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