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1,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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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세르지오 타키니, 국내 유통망 확대 돌입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국내 유통망 확장 및 본격적인 마케팅 파워업에 돌입한다.

테니스 열풍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전 세대에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F&F는 지난 2022년 글로벌 테니스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를 인수해 약 1년간의 재정비 시간을 거쳐 올해 4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리론칭했다.

F&F와 만나 새롭게 진화한 세르지오 타키니는 세련된 유러피언 컬러와 럭셔리 애슬레저 트렌드를 가미한 디테일을 더해 테니스와 일상을 모두 아우르는 상품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세르지오 타키니는 지난 여름 국내 첫 매장인 롯데월드몰점을 시작으로 이번 가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점, 그리고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 순차적으로 백화점 유통을 확장했다. 내년 상반기에는 스타필드 수원점과 코엑스점 등의 쇼핑몰 추가 오픈 및 확장을 통해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 각 매장에서는 FW시즌을 맞아 세르지오 타키니의 리조트 다운 점퍼와 세련된 코트룩을 완성하는 에센셜 다운 점퍼, 리조트 패딩 점퍼와 패딩 랩 스커트 등을 중심으로 새로운 시즌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세르지오 타키니 국내 매장은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라며 “테니스 코트뿐 아니라 일상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으며, 앞으로 꾸준한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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