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청량감을 더한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한다.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을 기반으로 달콤한 소다향과 톡 쏘는 청량감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시원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전면에 ‘아이스 블라스트’라는 설명에 걸맞게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초록색 배경에 하늘색 그래픽을 교차로 배치해 입안에서 퍼지는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해당 제품은 2021년에 출시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350㎖와 190㎖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된다.
이날부터는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게는 스프라이트 모델인 K팝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의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편의점, 온라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는 4월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여름 더위가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이 선사하는 상쾌한 쿨링감으로 누구나 Chill한 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새롭고 특별한 상쾌함을 선사할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