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30, 2025
HomeDaily NewsChannel롯데마트, 中무비자 입국 첫날...롯데마트 매장은 인산인해!

롯데마트, 中무비자 입국 첫날…롯데마트 매장은 인산인해!

롯데마트(대표 강성현)는 오는 30일(목)부터 내달 15일(수)까지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을 포함한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에서 ‘K푸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중국인 무비자 입국 한시 허용을 맞아 방한객들을 대상으로 김스낵,견과류,K뷰티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에게는 한식을 형상화한 스티커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수령은 매장 내 ‘도와드립니다센터’에서 환급 후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 무비자 입국이 허용된 첫날(29일)에는 중국인 뿐만 아니라 많은 동아시아권 관광객들이 K푸드와 K뷰티 상품을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을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윤여령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 담당자는 “9월 말 중국인 무비자 입국 한시 허용과 동아시아권 공휴일 시즌에 맞춰 외국인 방한객이 많을 것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주요 K-푸드와 K-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여행 기간 즐거운 쇼핑 경험을 누리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