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13, 2026
HomeDaily NewsLifestyle유한킴벌리, 흑백요리사 에디션...‘크리넥스 키친타월’ 출시

유한킴벌리, 흑백요리사 에디션…‘크리넥스 키친타월’ 출시

유한킴벌리(대표 이제훈)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와 협업한 ‘크리넥스 뽑아쓰는 키친타월 흑백요리사 에디션’을 출시했다.

흑백요리사는 2주 연속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선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업은 콘텐츠 시청이 콘텐츠 모티브가 반영된 제품 사용으로 연결돼 소비자에게 색다른 요리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뽑아쓰는 키친타월은 기존의 끊어 쓰는 형태에서 벗어난 콘셉트의 제품이다. 요리 중 재료나 도구를 다루면서도 한 손으로 뽑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다. 밀폐된 각티슈 타입으로 설계돼 먼지나 습기, 조리 중 음식물로부터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크리넥스 뽑아쓰는 키친타월 흑백요리사 에디션’은 유한킴벌리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3단 엠보싱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기존 제품(자사 안심 키친타월) 대비 1.5배 강력한 흡수력으로 잔여물 걱정 없이 조리 중 불필요한 유수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제품 패키지에는 프로그램 아이덴티티를 단번에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흑백 컬러와 경연 속 요리 장면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미식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요리 경험을 제공하고, 주방 분위기를 환기하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와 넷플릭스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에는 ‘크리넥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 티슈’가 주인공이었다. 당시 작품 오프닝 시퀀스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작품의 감동과 크리넥스만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높은 공감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크리넥스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겁고, 위생적이면서 편리한 요리 경험을 선사하길 기대한다”라며, “키친타월 1위 브랜드로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